춘천성시화운동본부
기자 허남윤 기자 
날짜 2021-05-25 
원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0845101 

오늘 하베스트타임 국제교회 글로벌센터 개원예배
재능나눔·공동체의 밤·후원행사 등 프로그램 운영


춘천지역 외국인 유학생과 노동자,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선교의 장이 마련된다.

춘천성시화운동본부는 25일 오전 7시 강원대 춘천캠퍼스 후문 맞은 편에 위치한 글로벌센터에서 하베스트타임 국제교회 글로벌센터 개원예배를 한다고 밝혔다.

엄기홍 그말씀양문교회 목사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이날 글로벌센터 개원예배에서는 신성균 순복음열린교회 목사가 기도를 올리고, 이어 이수형(순복음춘천교회 목사)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이 설교를 한다. 이와 함께 박인관 광염교회 목사가 축사를 하고, 김창환 온누리교회 목사가 축도로 마무리한다. 온케 앤서니(Onche Anthony) 국제교회 캠퍼스사역팀장이 이날 개원예배에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날 개원하는 국제교회 글로벌센터는 춘천지역 교회들이 상호 협력을 통해 국제 유학생과 노동자, 결혼이주여성, 원어민 교사, 다문화 가정 자녀 등 지역 내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나누고 교제하는 공간이다. 하베스트타임 국제교회의 전도와 제자 훈련 및 선교의 장으로도 활용될 방침이다.

앞으로 재능 나눔과 외국인 공동체의 밤, 국가별 요리의 날, 다문화 행사, 영어로 운영하는 아버지·어머니학교, 글로벌 찬양의 밤, 외국인과 지역교회의 자매결연, 졸업 및 계약 만기로 떠나는 외국인을 위한 파송과 후원 등 사역을 펼치게 된다.

Standard Post with Image

춘천지역 외국인 위한 선교의 장 문열어

오늘 하베스트타임 국제교회 글로벌센터 개원예배 재능나눔·공동체의 밤·후원행사 등 프로그램 운영 춘천지역 외국인 유학생과 노동자,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선교의 장이 마련된다. 춘천성시화운동본부는 25일 오전 7시 강원대 춘천캠퍼스 후문 맞은 편에 위치한 글로벌센터에서 하베스트타임 국제교회 글로벌센터 개원예배를 한다고 밝혔다. 엄기홍 그말씀양문교회 목사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이날 글로벌센터 개원예배에서는 신성균 순복음열린교회 목사가 기도...

원문보기

춘천성시화운동본부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