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성시화운동본부
기자 강원CBS 최원순 PD 
날짜 2020-11-05 
원문 https://www.nocutnews.co.kr/news/5442381 
춘천성시화운동본부(이사장:이수형 목사)는 오늘 오전 순복음춘천교회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 회기 사업 보고와 임원진 선출,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논의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에서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전 이사장 박인관 목사(광염교회)는 설교를 통해 “주님이 이웃사랑을 강조하셨듯이 이제는 교회와 성도들을 일깨워서 이웃을 사랑하는 공동체가 되도록 하는 것, 이것이 성시화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며 “춘천 성시화운동으로부터 이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기총회에선 지난 회기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2021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토의했으며, 윤재선 목사(산천무지개교회)와 석광훈 장로(석사교회)를 신임 감사로 선출했다.

한편 춘천성시화운동본부는 이날 오후 1시30분 순복음춘천교회에서 춘천 성시화운동연구소 개원 예배를 갖고 성시화운동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인 이수형 목사는 "내년에는 세상 속으로 들어가 다음세대부터 시작해 모든 교회와 지역사회를 잘 섬기고 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Standard Post with Image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정기총회 및 성시화운동연구소 개원 예배 개최

춘천성시화운동본부(이사장:이수형 목사)는 오늘 오전 순복음춘천교회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 회기 사업 보고와 임원진 선출,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논의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에서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전 이사장 박인관 목사(광염교회)는 설교를 통해 “주님이 이웃사랑을 강조하셨듯이 이제는 교회와 성도들을 일깨워서 이웃을 사랑하는 공동체가 되도록 하는 것, 이것이 성시화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며 “춘천 성시화운동으로부터 이 ...

원문보기

춘천성시화운동본부 후원하기